한국가스공사는 전국 저소득 대학생을 대상으로 2012년부터 현재까지 장학금을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한국장학재단과의 체계적인 협업을 통한 장학금 지원으로, 저소득 대학생들의 안정적인 학업여건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1,353명의 대학생에게 약 33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하였습니다. 한국가스공사는 앞으로도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지원을 계속해나가겠습니다.
한국가스공사는 2020년도부터 대구지역 아동·청소년과 대학생, 임직원의 멘토링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총 62개의 팀이 결연되어 활동하였고, 정기적인 학습지도와 아동들이 원하는 문화체험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LnG 멘토링은 아동에게는 따뜻한 지지를 통해 꿈을 심어주고, 대학생에게는 든든한 취업 멘토로서 임직원들의 경험을 나누어주는 지역사회 성장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멘토링 활동을 통해 미래 세대와 임직원 간의 장기적인 유대관계를 형성해나가겠습니다.
한국가스공사는 공사가 운영하는 「페가수스 프로농구단」과 연계하여, ‘21년부터 대구지역 학교농구부를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누적 302명의 부원들에게 농구용품 및 생필품과 운동용품을 꾸준히 지원하였으며, 농구부 내 저소득 취약계층 학생에게는 생필품 및 운동용품 키트를 함께 지원하는 복지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가스공사는 앞으로도 지역의 미래 스포츠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