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민원 안내
국민신문고 프레임통합으로 개설된 전자민원은 고객의 소리(VOC)를 듣는 대국민 창구입니다.
신청하신 민원 처리현황은 국민신문고 [나의 이용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고견을 검토하여 지속적으로 시정해 나가겠습니다.
공사임직원 중 친절한 직원 또는 불친절한 직원을 신고하여 주십시오. 한국가스공사는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친절/불친절신고 바로가기공사업무 중 예산낭비 사항 또는 타기관의 예산절감사례신고, 사례/예산절감제도 개선사항 등을 신고하여 주십시오. 한국가스공사는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예산낭비신고 바로가기공사의 상품, 서비스, 제도와 관련된 불편사항, 홈페이지에 대한 불편사항 등을 알려주십시오. 한국가스공사는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불편신고 바로가기한국가스공사에 정보공개를 청구할 수 있음은 물론 [정보공개여부 결정통지]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가스공사는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정보공개청구 바로가기고객님의 질의하신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히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스Q&A 바로가기고객님의 질의하신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히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Q&A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