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가기 주메뉴로 가기 카피라이트로 가기

전자민원 안내

국민신문고 프레임통합으로 개설된 전자민원은 고객의 소리(VOC)를 듣는 대국민 창구입니다.
신청하신 민원 처리현황은 국민신문고 [나의 이용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고견을 검토하여 지속적으로 시정해 나가겠습니다.

  • 친절/불친절신고

    공사임직원 중 친절한 직원 또는 불친절한 직원을 신고하여 주십시오. 한국가스공사는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바로가기
  • 예산낭비신고

    공사업무 중 예산낭비 사항 또는 타기관의 예산절감사례신고, 사례/예산절감제도 개선사항 등을 신고하여 주십시오. 한국가스공사는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바로가기
  • 불편신고

    공사의 상품, 서비스, 제도와 관련된 불편사항, 홈페이지에 대한 불편사항 등을 알려주십시오. 한국가스공사는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바로가기
  • 정보공개청구

    한국가스공사에 정보공개를 청구할 수 있음은 물론 [정보공개여부 결정통지]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가스공사는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바로가기
  • 가스Q&A

    고객님의 질의하신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히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 기타Q&A

    고객님의 질의하신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히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컨텐츠 만족도 및 의견작성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
계열 홈페이지 바로가기 버튼 어린이 KOGAS
홈페이지 언어 선택 버튼 KOR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