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가기 주메뉴로 가기 카피라이트로 가기

공정거래 상담센터

불공정행위 및 불합리한 계약 조건 등 공정거래를 방해하는 기타 행위들에 대하여 규제하고, 공정한 KOGAS를 위해 필요한 각종 개선사항을 발굴하여 이행하고 있습니다.

접수대상

  • 공정거래 관련 법령 위반 사실
  • 공사의 CP 규정 및 의무 위반 사실
  • 거래과정에서의 불공정한 계약조건 강요로 인한 문제
  • 공정거래문화 활성화를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각종 개선의견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 한국가스공사 홈페이지 > ESG경영 > 지배구조(G) > 공정거래CP > 의견 접수 > 공정거래 상담센터 의견 접수
  • 오프라인접수 :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120 한국가스공사 상생협력처 공정거래심사부

처리절차

  • 의견 접수
    온·오프라인 접수
  • 의견 분류 및 관련부서 협의
    현황 파악 및 관련 규정 검토
  • 규제 및 개선 여부 확인
    조치 가능성 확인 및 방안 마련
  • 결과 안내
    의견처리 결과 안내

문의처

  • 담당부서 : 상생협력처 공정거래심사부
  • 문의전화 : 053-670-0277, 0474, 0276
컨텐츠 만족도 및 의견작성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
계열 홈페이지 바로가기 버튼 어린이 KOGAS
홈페이지 언어 선택 버튼 KOR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