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
| 담당자 | 김남주 |
| 담당자 이메일 | kimnamju84@kogas.or.kr |
| 담당자 전화번호 | 053)670-0593 |
| 제/개정 이유(취지) | 1. 입찰 취소 사유 신설 |
| 의견제출 | 자재계약부에 제출 |
| 의견제출기한(도착기준) | 홈페이지 제·개정예고 공지일로부터 7일 |
| 접수부서 | 자재계약부 |
| 주요 제/개정 내용 |
가. 입찰 취소 사유의 명확화(안 제5조의2 신설) - 입찰 취소에 관한 필요사항 신설(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제13조 조항 참조 반영) |
| 작성일 | 2021-10-12 |
| 조회수 | 167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