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가기 주메뉴로 가기 카피라이트로 가기
제목 가스공사, 사랑의 연탄 나눔으로 지역사회와 온정 나눠
작성일 2019-01-09
조회수 515
내용 대구지역 취약계층 130여 가구에 연탄 4만장 지원

□ 한국가스공사(사장 직무대리 김영두)는 1월 8일 대구광역시 동구 불로봉무동 일대에서 지역 유관기관 합동으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 행사에는 가스공사 임종국 경영관리부사장 등 임직원 30여명과 대구 동구 전재경 부구청장을 비롯한 동구청 직원들이 함께 에너지 빈곤층을 위한 지원활동에 힘을 모았다.

○ 특히, 2016년 리우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소희 선수, 세계 랭킹 2위 인교돈 선수 등 가스공사 태권도단도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해 구슬땀을 흘렸다.

□ 가스공사는 2014년 대구 혁신도시로 본사 이전 후 매년 홀로 어르신 등 지역 취약계층 겨울나기에 힘을 보태고자 연탄 나눔 활동을 시행해 왔으며, 이번에는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본부를 통해 취약계층 130여 가구에 연탄 4만장을 후원했다.

□ 가스공사 관계자는 “오늘 행사를 통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자료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한국가스공사 총무부 박영권 부장(053-670-0511) 또는 박현남 과장(053-670-0521)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가스공사, 지역 유관기관 합동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다음글
가스공사, 재난안전관리 역량 극대화 위한 브레인스토밍
컨텐츠 만족도 및 의견작성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
계열 홈페이지 바로가기 버튼 어린이 KOGAS
홈페이지 언어 선택 버튼 KOR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