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2011년 임시주주총회 소집 공고 |
|---|---|
| 작성일 | 2011-09-08 |
| 조회수 | 2114 |
| 내용 |
상법 제365조 및 우리공사 정관 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임시주주총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1. 일시 : 2011년 9월 23일(금) 10:00 2. 장소 : 한국가스공사 1층 국제회의장(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171(舊정자동 215) 3. 회의목적사항 가. 보고사항 : 감사보고 나. 의결사항 - 제1호 의안 : 사장 선임의 건 - 제2호 의안 : 이사 선임의 건(상임 1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