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K-DME 상용화사업(사우디 지역사업) 컨소시엄구성을 위한 제출서류 접수기한 연장 공지 |
|---|---|
| 작성일 | 2010-05-07 |
| 조회수 | 4368 |
| 내용 |
지난 4월 30일 가스공사 본사에서 개최된 K-DME 상용화사업(사우디 지역사업) 사업설명회에서 공지된 국내 컨소시엄 구성을 위한 제출서류 접수기한을 아래와 같이 연장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당초: 2010. 5. 14일(금) - 변경: 2010. 5. 20일(목) - 연장사유 : 가족행사(어린이날, 어버이날)로 서류접수 기한연장 요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