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가기 주메뉴로 가기 카피라이트로 가기
제목 국내4개도시 시민대기오염모니터링 조사자 모집
작성일 2008-08-22
조회수 4439
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가스공사는 녹색연합과 함께 청소년과 시민들이 직접 우리 동네, 우리 지역의 대기질 상태를 알아보는
시민대기오염모니터링(이산화질소 간이측정)을 9월과 10월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합니다. 국내 4개 대도시에서 진행되는 시민조사를 통해
대도시 대기질 상태가 구체적으로 드러날 예정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각 지역 접수처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시민대기오염모니터링 1차 조사자 모집 >
ㅇ 조사기간 : 2008년
9월 23일(화)~25일(목) (2차 : 10월 28일(화)~30일(수))
ㅇ 조사지역 : 서울, 인천, 광주,
대전
ㅇ 모집기간 : 8월 18일~9월 19일
ㅇ 모집대상 : 조사일 3일 동안 아침 7시에서 8시 사이에 조사
캡슐을 부착 및
회수할 수 있는 청소년 또는 시민(오리엔테이션 참석
필수)
ㅇ 모니터링신청
- 대전녹색연합 홈페이지(

이전글
[본사]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열린교양강좌(22)
다음글
공사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지 알림
컨텐츠 만족도 및 의견작성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
계열 홈페이지 바로가기 버튼 어린이 KOGAS
홈페이지 언어 선택 버튼 KOR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