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안녕하십니까? 한국가스공사는 녹색연합과 함께 청소년과 시민들이 직접 우리 동네, 우리 지역의 대기질 상태를 알아보는 시민대기오염모니터링(이산화질소 간이측정)을 9월과 10월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합니다. 국내 4개 대도시에서 진행되는 시민조사를 통해 대도시 대기질 상태가 구체적으로 드러날 예정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각 지역 접수처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시민대기오염모니터링 1차 조사자 모집 > ㅇ 조사기간 : 2008년 9월 23일(화)~25일(목) (2차 : 10월 28일(화)~30일(수)) ㅇ 조사지역 : 서울, 인천, 광주, 대전 ㅇ 모집기간 : 8월 18일~9월 19일 ㅇ 모집대상 : 조사일 3일 동안 아침 7시에서 8시 사이에 조사 캡슐을 부착 및 회수할 수 있는 청소년 또는 시민(오리엔테이션 참석 필수) ㅇ 모니터링신청 - 대전녹색연합 홈페이지(
이전글
[본사]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열린교양강좌(22)
다음글
공사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지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