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86 - 한국가스공사 40년사 1권
P. 186

한국가스공사 40년사
            3.












            중장기 비전 수립,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집중하다


















            ‘KOGAS 비전 2017’ 선포,
            ‘고객과 함께 하는
                                        2000년대 중반 들어 세계 에너지 자원시장은 자원보유국을 중심으로 과
            글로벌 KOGAS’ 구현
                                        점화됐고, 에너지기업의 대형화 흐름을 공고히 했다. 우리 정부는 경쟁체
                                        제 도입의 기조를 유지했으며, 한국가스공사는 새로운 비전과 슬로건 수

                                        립작업을 추진했다. 에너지자원 확보 경쟁과 해외자원 개발 등 대외적인
                                        환경 변화가 거세지면서 이에 대응해 글로벌 에너지기업으로의 성장을 모
                                        색할 필요가 있었기 때문이다.

                                        새로운 중장기 비전은 고객 중심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속가
                                        능한 성장방향을 제시할 수 있어야 했다. 이에 따라 2007년 12월 3일 ‘고

                                        객과 함께하는 글로벌 KOGAS’를 슬로건으로 ‘KOGAS 비전 2017’ 선포식




















                              2007.12.03.
                     KOGAS 비전 2017 선포식



            182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