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50 - 한국가스공사 40년사 2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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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가스공사 40년사
판로 개척과 주목해야 할 동반성장 사업의 또 다른 축은 중소기업에 판매망을 열어주는 판로
수출 지원 개척 지원이다. 한국가스공사는 중소기업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글로벌 강소기
업으로 가는 길을 열기 위해 기술개발 성공제품의 우선구매, 국내·외 전시회 참여
지원, 해외 사업 진출 지원, 중소기업제품 온라인 전시관 개설 및 중소기업제품 공
공구매 상담회 등 중소기업의 수익과 직결되는 판매 루트를 확보하기 위한 다양
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한국가스공사가 가진 브랜드파워는 충분한 기술력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해외 판촉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큰 힘이 된다. 세계시장에 널리 알려진
2013.07.05. KOGAS 브랜드를 활용한 중소기업 해외마케팅을 전개하고 신사업개발을 통한 중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활성화 간담회
소기업의 새로운 판로를 개척해나가고 있다. LNG벙커링 사업, LNG화물창 등을
비롯한 다수의 국산화 사업에 투입돼 판로 확보와 함께 매출 달성, 사업 수행경험,
인지도 제고 등 폭넓은 부문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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